본문 바로가기

맛집/진주맛집

[진주칠암동맛집] 풍성한 밑반찬과 깔끔함이 특징인 맑은물 식당

안녕하세요?

진주에 서식하고 있는 잡동사니 블로거 '해바'입니다.

이 시간 쯤이면 많은 분들이

'오늘 점심 머 먹지?' 고민하고 있으시죠?ㅎㅎ 

그런분들에게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진주 맛집은요

진주 칠암동에 위치하고 있는 맑은물식당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이렇습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보통 점심시간에 거의 자리가 꽉 차기 때문에

조금 여유롭게 드시기 위해서는 열두시보다 조금 일찍 오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아니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맑은물 식당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백반정식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짜잔!! 이렇게 풍성한 식탁이 차려집니다.

보시는 것처럼 메인인 오리훈제 말고도 아주 다양한 밑반찬들이 있어서

아주 든든하게 식사를 하실수 있답니다.

(특히 저는 저기 있는 된장찌개..ㅠㅠ 최고였음!!)

 

 

백반정식의 메인디쉬~ 오리 훈제입니다

김치와 오리훈제를 상추에 올려서 쌈을 싸먹으니 잘 어울리더군요

 

 

 

위에 사진에 보시면 알겠지만 백반정식을 시키시면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다양한 나물과 함께

고추장이 있습니다.

계란후라이도 하나 올려서 함께 비벼먹으면 정말 맛잇어요 ㅎㅎ

 

네 지금까지 진주 칠암동에 위치한 맛집

맑은물 식당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점심메뉴는 맑은물 식당에서 깔끔한 백반정식 어떠신가요?ㅎㅎ

 

종합평가

맛       ★★★★☆ - 오리훈제 뿐 아니라 다른 밑반찬들도 참 맛있고 깔끔했습니다. (인공조미료 맛이 별로 안남)

가격    ★★★☆☆ - 이 정도 음식에 8,000원이면 무난한 것 같아요  

분위기 ★★★☆☆ - 손님들이 많을 땐 약간 소란스럽기도 한데 오히려 그래서 더 맛집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접근성 ★★★★★ - 대로변이라 찾아 오시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