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진주맛집

[진주맛집] 막창 무한리필 평거동에 위치한 막조아를 소개합니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 막창에 소주 한잔 땡기지 않나요?

그렇다면 막창을 무한대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진주 평거동에 위치한 막창 무한리필 막조아입니다.

막조아의 특징은 막창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막창을 배터지게 먹고 나서 조개구이와 불고기도 먹을 수 있다는 것이죠!!

물론 먹을 배가 남아있어야 합니다....

우선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부터 알아야 겠죠

 

 

 

 

 

진주 평거동 광장 로타리에서 한보하이타운 뒤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이런 간판이 보이실 거에요.

여기 제가 처음 와본게 2년전인거 같은데 그 뒤로 몇번 오다가

정말 오랫만에 찾아 왔습니다.

(사실 정말 오고 싶었는데 1년동안 외국에 나가 있는 바람에..)

 

 

 

 

평거동 맛집 막창 무한리필 메뉴표+가격표입니다.

 

가격은 2년전이나 변한게 없네요

2인기준 일인당 14,900원이구요

3인 이상은 일인당 12,900원입니다.

 

먹는 방법은 어떻게 되냐구요?

네, 저기서 시키는대로 막창을 먹고 나서 조개구이, 그리고 불고기 순서로 직진만 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달려볼까요? ㅎㅎ 

 

 

 

 드디어 막창이 나왔습니다!!

 

 

 

 막창과 함께 나오는 기본 반찬입니다.

원래는 메추리알도 주셨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안 주시네요..ㅋㅋ

 

 

 

 

 막창 찍어 먹는 소스이구요.

잘 익은 막창을 여기다가 찍어 먹으면 굉장히 조화로운 맛을 냅니다..

글쓰면서도 입맛을 다시네요..쩝

 

 

 

 

 이렇게 잘 익은 막창을 이제 눈치 볼 필요없이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보통 저희 친구들끼리 가면 막창만 한 20판은 먹는 것 같아요

다들 잘 먹습니다.ㅎㅎ

 

혹시나 먹다가 쪼금 마음이 찔린다 싶으시면 소주나 음료수 한병씩 시켜주시는 센스!!

(기본 일인당 한병씩은 시켜야 합니다.)

 

네 막창을 실컷 드시다가 이제 내가 고무를 씹는지 막창을 먹는지

헷갈릴 정도가 되시면 조개구이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

 

 

 

 

막창에 비해 조개는 좀 별로 였습니다.

이전에 왔을 때랑 비교했을 때 이번 거는 조금 실망이네요.

그리고 원래 조개구이를 먹을 때 처음 한판은 새우를 함께 주셨는데 오늘은 안주십니다..

 안 온지 오래되서 그 사이에 바뀐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추장 불고기 입니다.

맛은 뭐 그냥 그럭저럭입니다.

막창과 조개구이로 배를 채우시고 불고기로 마지막 입가심을 하면 되겠죠 ㅎㅎ

 

 

 

오늘은 진주 평거동에 위치한 막창을 무한리필 해주는 막조아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친구들과 편하게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막창을 무지무지하게 좋아하시는 분, 양이 많으신 분 (저처럼ㅎㅎ),

또는

조개구이나 불고기를 좋아하시는 분

모두에게 진주 평거동 막조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