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진주맛집

[진주 강남동 맛집] 강남동 최고의 맛, 이름부터 남다른 중국집 "용경협"

안녕하세요~

진주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블케엠'입니다.

 

오늘 제가 찾아온 곳은 진주에서 손꼽히는 중국집

강남동에 위치한 용경협입니다.

여기는 다른 중국집과는 다르게 배달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 만큼 자신이 있다는 것이겠죠?

여기 주변에서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중국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우선 용경협 찾아오시는 길입니다.

 

 

 


제가 지금 일하는 곳이 여기 근처라 점심시간에 걸어서 갔습니다.

보통 점심시간보다 약간 늦게 1시쯤 갔는데

맛집답게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용경협 메뉴판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가격이 일단 저렴합니다.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맛까지 저렴한건 아닐까요ㅠㅠㅎㅎ









강남동 최고의 탕수육

맛이 끝내줍니다~!!










잡채밥도 시켜보았는데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밥+잡채+짜장소스의 삼위일체의 맛이 

일품입니다





















용경협의 간짜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용경협의 면은 다른 중국집과 색이 조금 다릅니다.

바로 녹색깔의 면을 쓰는데요

웰빙녹즙면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그냥 보통 면하고 별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역시 추울땐 머니머니해도 따끈한 굴물이 있는 짬뽕이죠

푸짐한 해물로 우려낸 육수와 면을 먹으면 저절로

몸이 풀리면서 참 좋습니다.




 

 이상 강남동 최고의 중국집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용경협이었습니다.

탕수육, 잡채밥, 간짜장, 짬뽕.......감동적인 맛이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단골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종합점수 - 4.0

맛       ★★★★★ - 탕수육, 간짜장, 짬뽕, 잡채밥,,, 시킨 메뉴들 하나하나 모두 맛있어요.

가격    ★★★★☆ - 가격도 저렴합니다.

분위기 ★★★☆☆ - 그냥 보통 중국집입니다.

접근성 ★★★★☆ - 근처 제일예식장 맞은편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 N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