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진주맛집

[진주시내맛집] 일본식 라면집, ★하카타멘★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진주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블케엠'(VLKM)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진주 맛집은요

진주시내에 위치한 일본라면집

하카타멘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입니다.

 

 

 

 

 

 

 

 

 

 

 

 

 

 

 

 

 

바로 여기가 진주 시내 계동에 위치한 하카타멘입니다.

실내로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하카타멘 내부 모습입니다.

일본 요리집 아니랄까봐 인테리어부터 일본풍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잘 활용해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하카타멘 메뉴판입니다.

같이간 두분은 첫번째 하카타돈코츠라멘을 주문하고

저는 세번째 미소돈코츠라멘을 시켰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반숙된 계란이 더욱 입맛을 다시게 만드네요.

 

 

 

 

 

 

 

 

 

하카타돈코츠라멘(6,000)입니다.

아마도 여기 하카타멘에서 가장 잘 팔리는 기본 메뉴인것 같아요.

제가시킨 미소보다 더 맛이 깔끔하더라구요

 

 

 

 

 

 

 

 

 

 

 

 

 

 

미소돈코츠라멘(7,000원)입니다.

고기를 불에 직화로 살짝 익혀서 나와 그런지

고기가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목이버섯도 많이 들었고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한 일본라면을 드시고 싶으실 때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진주 시내에서 괜찮은 일본 라면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하카타멘(하카다면) 추천합니다 !!

 

 

 

 

 

종합점수(지극히 주관적인)  -  3.8

맛       ★★★★☆ - 깔끔한 일본라면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격    ★★★☆☆ - 보통입니다.

분위기 ★★★★☆ - Good!

접근성 ★★★★☆ - Not 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