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음악

[기타연습] 패닉 기다리다 연주 동영상 + 타브악보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올리게 된 곡은 패닉의 기다리다 인데요.

이 노래가 나온지가 좀 오래되어서 모르는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패닉의 기다리다 보다는 윤하의 기다리다를 아시는 분도 많으시죠?ㅎㅎ

아마 드림하이 시즌 1를 보신 분들 중에

거기서 필숙이(아이유)가 부른 노래라고 하면

아실 거에요 ㅎㅎ

저는 드림하이는 보지 않았지만 

필숙이가 기다리다를 기타 치면서 부르는 

장면은 되게 감명깊게 봤습니다..ㅋㅋ

 

패닉의 기다리다 라는 곡이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지금들어도

굉장히 명곡이고 좋은곡인 것은 두말할 여지가 없네요.

타브악보와 연주 동영상을 올려놓았으니

다들 한번 연습해 보세용 ~ ㅎㅎ 

 

악보는 밑에 첨부해 놓았습니다.^^

 

 

 

 

패닉 - 기다리다 타브악보.pdf